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결식아동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제품 기부

작성자
admin
2020-12-08
조회
347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지난 12월 8일 보건복지부 산하 아동권리보장원 14개소에 2천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아동권리보장원은 아동복지법에 의해 출범한 공공기관으로 ▲아동돌봄 지원 ▲요보호아동 지원 ▲아동자립 지원 ▲아동권리 증진 등 아동복지 정책과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중심기관이다. 


이번 기부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BUDDION) 1기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10월 31일 진행된 자선 라운딩을 통해 적립된 타수를 연계해 진행됐다. 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크게 늘어난 결식아동들의 상황에 공감하여 아이들을 위한 기부를 결정했다.


동아오츠카는 아동권리보장원 14개소에 저칼로리로 가볍게 수분보충을 할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7천여 개와 대두 반죽에 건과일과 견과류를 넣어 오븐에 구워낸 건강하고 담백한 저GI 영양바 소이조이 2천 5백 개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로 약 5천여 명의 아이들에게 포카리스웨트의 따뜻한 손길이 전해지게 됐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끼니를 제때 챙기지 못하는 아이들이 크게 증가했다는 뉴스를 보고 마음이 무거웠다”며 “동아오츠카가 전하는 작지만 따뜻한 선물로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아이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포카리스웨트는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LIVESWEAT)’,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BUDDION)’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크루 활동으로 운동뿐만 아니라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plogging) 활동, 러닝 교육을 인증한 인스타그램 게시물 만큼 유소년 육상 선수들에게 포카리스웨트가 기부되는 'SWEAT ON(스웨트 온)' 캠페인,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BUDDION)의 자선 라운딩 등 CSR(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하여 사회적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