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쏘시오그룹, 창립 87주년 기념 사랑나눔 캠페인 ‘함께 성장’ 실시

작성자
admin
2019-12-19
조회
1880

이웃과 '함께성장'하는 동아쏘시오그룹 이야기


동아쏘시오그룹은 창립 87주년을 맞아 그룹 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전사적인 사랑나눔 캠페인인 ‘함께 성장’을 전개했다. 창립 87주년 기념 사랑나눔 캠페인 ‘함께 성장’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1932년 창립 이후 동아쏘시오그룹이 성장하는 데 도움을 준 지역 사회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창립기념 사회공헌 활동은 지난 2017년부터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을 중심으로 시작됐으며, 올해부터는 동아쏘시오그룹 핵심 가치인 ‘함께 성장’을 내재화하고 더 많은 이웃과 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동천수, DA인포메이션, 용마로지스 등 전 그룹사로 확대해 진행했다. 전국의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은 11월 한 달간을 사회공헌의 달로 지정하고 자율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소외된 이웃을 돌보기 위해 '밥퍼나눔운동 
/ 찾아가는 반찬 도시락 / 방한 필름 부착 / 김장 나눔 행사 / 연탄 배달 / 다문화 가족 어린이 돌봄 / 장애우와 달력 만들기' 등을 진행하고,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주변 환경 정화/ 수제 퇴비 만들기' 활동을 실시했다. 또 생명을 살리는 고귀한 실천인 '헌혈/ 심폐소생술 교육'에 참여했으며, 작지만 큰 마음을 나누는 '저금통 기부 / 사랑의 우수리 계좌 기부/ 레바논 평화 유지단 장병 위문'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했다.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일"




▲ 동아쏘시오홀딩스 밥퍼나눔운동, 동아ST 사랑의 물품 전달

 

▲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ST 연구본부 방한필름 부착, 동아오츠카 김장나눔




▲ 동천수 연탄나눔, 동아제약 이천공장 노인복지센터 봉사활동


 


"환경을 살리는 일"




▲ 동아ST CP관리실&감사팀 수제 퇴비 만들기(좌), 동아제약  Heathcare사업부 중부호남광역 대전OTC팀 환경 정화(우)




▲ 수석(좌), 참메드(우)의 환경 정화


"생명을 살리는 일"




DM Bio 헌혈 봉사 활도, 동아ST 의료기기사업부 심폐소생술 교육


 


"작지만 큰 나눔"




동아제약 레바논 평화유지단 장병 위문, 용마로지스 사랑의 우수리계좌 기부




'함께 성장' 캠페인에 동아쏘시오그룹 35개 부서, 975명의 임직원이 44개의 활동에 참가해 이웃에게 희망을 전했다.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매년 이어 나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아쏘시오그룹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