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KBL 공식음료 동아오츠카, 유망주 발굴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KBL 드림 캠프’ 지원

작성자
admin
2021-01-22
조회
95


KBL(한국농구연맹) 공식음료 후원사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강원도 양구 청춘체육관에서 개최되는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2020-2021 KBL YOUTH DREAM CAMP(이하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드림캠프)’를 지원한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히어로즈 드림캠프’는 KBL 각 구단 연고 선수와 장신 발굴선수를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각 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소년 클럽에서 우수 기량을 보유한 유망주들의 발전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등부와 중등부 저학년을 대상으로 총 62명의 선수가 참여하는 이번 캠프는 1월 26일(화)부터 2월 1일(월)까지 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캠프에서 스포츠 사이언스 교육을 개최해, 유소년 선수들에게 수분보충을 통한 회복 및 컨디셔닝, 영양 관리 등에 대한 정보를 전달한다. 포카리스웨트는 성장기에 있는 선수들이 자신의 신체와 농구 기량을 잘 발전시켜 프로 농구선수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교육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동광 KBL 경기본부장이 캠프를 총괄하며, 국가대표팀 김상식 감독이 캠프장을 맡았다. 조상현 코치, 이창수 前 경희대 코치, 김상영 상무 코치, 김현중 스킬 트레이너, 김승찬 코치, 조효현 코치 등이 코칭스태프로 참가 학생들을 지도한다. 


한편 동아오츠카와 KBL은 본 캠프 개최와 관련,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참가 학생 및 관계자 발열 체크, 현장 소독 및 방역 등 안전한 행사 운영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