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아오츠카,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 위해 오로나민C 기부

작성자
admin
2021-01-08
조회
44


KBL(한국농구연맹) 공식 음료 후원사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KBL 및 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 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보건복지부 #덕분에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동아오츠카는 KBL 및 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 진료소 의료진들의 생기를 충전하기 위한 오로나민C 약 6만 개를 기부했다. 기부된 오로나민C 6만 개는 각 구단을 통해 구단 연고 지역 코로나19 선별 진료소에 전달됐다.


KBL 10개 구단 선수들은 이번 기부 취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코로나19에 맞서 고생하는 의료진 격려 메시지 및 국민 응원 메시지를 KBL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코로나19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 소방본부, 군부대 등을 위해 2020년 한 해 동안 총 6억 3천만 원 상당의 음료 및 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해왔다.


동아오츠카 이진숙 상무이사는 “날씨가 추워지며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각 지역의 선별 진료소 의료진들의 피로도도 누적되어가고 있다”며 “ 생기를 충전할 수 있는 오로나민C 기부 등 앞으로도 의료진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는 5가지 비타민(비타민C, B2, B3, B6, P)과 3가지 필수아미노산(페닐알라닌, 트레오닌, 이소로이신)이 들어있어 간편하게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섭취가 가능하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