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석, '생명나눔 헌혈운동' 동참

작성자
admin
2020-10-08
조회
87


수석(대표이사 조익성)은 지난 10월 7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생명나눔 헌혈운동'에 동참했다.


본사(안양사업장)를 방문한 이동식 헌혈버스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4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오는 16일 당진사업장에서 한차례 더 헌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석은 지난 6월에도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연계해 조익성 사장을 비롯한 66명의 임직원이 헌혈에 참여한 바 있다. 


이날 헌혈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부서별로 시간을 달리해 밀집도를 최소화하고 헌혈차량 소독,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및 손 소독, 문진표 작성 및 여행력 확인 등을 안전한 환경에서 진행됐다.


수석은 이날 헌혈 행사 후에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헌혈로 생명을 구하는 사랑 생명나눔기업' 약정서에 교환했으며, 정기적인 헌혈 참여와 선진 헌혈문화 정착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조익성 사장은 헌혈에 동참한 임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혈액 보유량이 부족한 시기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수석은 연말에 헌혈증이 필요한 이웃에게 증서를 기증하는 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