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용마로지스, 여행짐 배송서비스 기업 짐좀과 MOU 체결

작성자
admin
2020-01-22
조회
1076



▲ 좌측 두 번째부터 신재천 용마로지스 개발기획실 상무, 양희정 용마로지스 사업개발실 상무, 이성용 짐좀 대표 및 관계자들이 MOU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용마로지스는 지난 1월 15일 여행짐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짐좀과 공동 사업 파트너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제휴는 국내/외 여행객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짐좀이 실시하고 여행짐을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으며, 용마로지스의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새로운 글로벌 여행 문화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행짐 배송 서비스는 방한 외국 여행객의 짐을 공항에서 숙소로, 숙소에서 공항으로 또는 숙소에서 숙소로 대신 배송해줌으로써 관광, 쇼핑, 업무 등을 Hands-free로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최근에는 외국인 관광객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젊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내국인의 수요도 꾸준히 늘고 있다. 용마로지스는 오랜 물류 노하우와 탄탄한 전국 물류망,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4년 연속 국토교통부 택배서비스 평가에서 A등급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물류서비스를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용마로지스는 이번 짐좀과의 물류 협약을 통해 새로운 물류서비스 분야에 도전하게 되었다. 


용마로지스 사업개발실 양희정 상무는 “이번 사업 체결로 용마로지스의 우수한 물류서비스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여행짐 딜리버리 서비스에 크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 새로운 부가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짐좀의 이성용 대표는 “용마로지스와 함께 전국서비스를 게시하는 것을 바탕으로 마케팅과 고객 C/S에 더욱 집중해 새로운 글로벌 여행 문화를 만드는 것은 물론, MICE 산업의 서비스 고도화에도 기대가 높다”라고 말했다.

전체 0

※ 과도한 욕설이나 광고글은 관리자의 권한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